고객센터
1566-2566, 1588-2588 / 해외 82-31-888-8000
Copyright 2016. IBK(Industrial Bank of Korea) All right reserved.
페이고스 플랫폼의 자주 묻는 질문과 CBT, 최신 트렌드 및 동향 등을 제공합니다.
P@yGOS 서비스는 IBK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과는 별도의 서비스입니다. 그러나 IBK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가입돼 있지 않은 고객님은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. P@yGOS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먼저 IBK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가입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.
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사용 신청을 하신 경우 기업인터넷뱅킹(http://kiup.ibk.co.kr)에 접속하여 사용하고 계시던 공인인증서를 등록하시거나 신규로 발급 받습니다. 그 후 기업인터넷뱅킹에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합니다.(단, 기업뱅킹 사용 신청 후 3영업일 내에 하셔야 합니다.) IBK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 가입 및 공인인증서 등록 관련 문의는 기업인터넷뱅킹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(기업인터넷뱅킹 고객센터 바로가기)
P@yGOS 사이트(http://paygos.ibk.co.kr)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“로그인” 버튼을 클릭합니다.
처음 한번은 공인인증서 보안(WizIN-Delfino)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됩니다.
공인인증서 목록이 화면에 표시되면 IBK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서 등록했던 공인인증서를 선택합니다.
인증서 암호 입력란을 선택하면 인증서 목록 하단에 가상 키패드가 나타납니다.
가상 키패드를 이용해 공인인증서의 암호를 입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