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안내

내용

회원가입

고객님의 약정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.
회원가입을 진행하시겠습니까?
FAQ

페이고스 플랫폼의 자주 묻는 질문과 CBT, 최신 트렌드 및 동향 등을 제공합니다.

CBT 정보(Cross Board Trad)

Q9.(아마존)영업점에서 약정등록 후 진행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등록일 2018-04-11 05:04:55 조회수 3848

** 영업점에서 약정 등록하시거나 비대면에서 페이고스 약정을 하신 후 PG사에 별도로 회원가입 하셔야 합니다.

PG사는 현재 페이오니아와 커런시스다이렉트 2가지가 있습니다.

 (각각의 발급절차가 상이하므로 아마존 이용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 

-페이오니아의 경우 회원가입 후 별도로 Bank Statement를 발급신청하셔야 하며

 

-커런시스다이렉트의 경우 회원가입이 완료되면, 별도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(평균 3~5영업일 소요)

 

 

Payoneer 연락처

☎ 070-4784-4047(월~금, 오전10시~오후7시, 단 금요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)

   Payoneer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시 카카오톡 실시간 문의 가능(오전 10시~ 오후 6시)

 

Currencies Direct 담당자 연락처

☎ 031 - 810 - 8707 

e-mail: ibk@currenciesdirect.com

 

 

 

* 자세한 내용은 FAQ에 제공된 페이고스 아마존 이용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